“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소개

오늘은 애니메이션장르 무비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2022년에 제작된영화로 애니메이션영화입니다.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개봉은 2022년 07월 28일입니다.
등급은 전체관람가입니다.

줄거리

깊은 산속 드래곤캐슬에 
꼬마 드래곤 왕 아서의 막강한 힘이 봉인된 보석 ‘드래곤 하트’를 빼앗아 
왕이 되려는 수상한 마법사 게드가 나타난다. 
한편, 우연히 ‘드래곤 하트’의 힘을 흡수한 크롱이
자이언트 크롱으로 변하면서 뽀로로와 친구들 역시 위험에 처한다.
아서와 뽀로로와 친구들은
악당 마법사 게드로부터 힘을 되찾고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무적의 메카드래곤을 만들어 드래곤캐슬로 향하는데…! 

뽀로로와 친구들의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과연 드래곤캐슬과 소중한 친구들을 지켜낼 수 있을까?

캐스팅

  • 강승훈 / 감독

  • 윤제완 / 감독

  • 이선 / 주연

  • 이미자 / 주연

  • 김현지 / 주연

  • 홍소영 / 주연

  • 정미숙 / 주연

  • 김서영 / 주연

  • 김환진 / 주연

  • 소연 / 주연

제작노트

[ HOT ISSUE ]

7월 28일, 모두가 기다려온 ‘뽀통령’이 돌아온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 장착하고 극장가 출격! 여름방학엔 역시 뽀로로!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대한민국 NO.1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여섯 번째 시리즈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이 오는 7월 28일 여름방학 극장가를 찾는다. 지난 2013년 첫 극장판 시리즈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이 93만 관객을 동원하며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마친 이후, <뽀로로 극장판 눈요정 마을 대모험>, <뽀로로 극장판 컴퓨터 왕국 대모험>부터 2017년, 2019년 각각 82만, 76만 관객을 동원한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까지 총 5편의 극장판 개봉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며 변함없는 ‘뽀로로’의 강력한 흥행 파워를 입증했다. 이에, 3년 만에 화려한 스크린 컴백을 알린 여섯 번째 이야기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악당 마법사에게 막강한 힘의 ‘드래곤 하트’를 빼앗긴 꼬마 왕 ‘아서’와 함께 드래곤캐슬을 되찾기 위해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를 그려내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 시리즈 다채롭고 차별화된 스토리와 모험지를 선보여온 ‘뽀로로’가 이번엔 신비한 드래곤캐슬로 대모험을 떠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상상력과 스케일로 또 한 번 ‘뽀통령’의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갈 전망이다. 특히, 이번 극장판은 지난 7월 7일(목) 개최된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저 세상 패밀리’ 섹션에 공식 초청된 것은 물론 ‘어린이 심사단’이 선정하는 ‘저 세상 패밀리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또한, 영화제 개막식 당일 ‘뽀로로’가 최고의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영화의 주연배우로서 레드카펫 현장을 뜨겁게 달군 바 있어 여름방학 극장가 최고 화제작으로서의 저력을 공고히 하고 있다.

떠나자 판타지 모험의 세계로! 이번엔 드래곤캐슬이다!
뽀로로 사상 첫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선보이며 기대 만발!

올여름 패밀리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영화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이 뽀로로 사상 최초로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장르를 선보이며 더욱 특별한 기대감을 더한다. 드래곤 왕 ‘아서’가 다스리는 드래곤캐슬이라는 신선한 어드벤처 무대를 배경으로 막강한 힘이 봉인된 보석 ‘드래곤 하트’를 빼앗으려는 악당 마법사 ‘게드’에 맞선 뽀로로와 친구들의 판타스틱한 모험을 담아내며 한층 풍성해진 세계관과 스케일을 예고한다. 좀처럼 만나볼 수 없었던 ‘중세 판타지’라는 신선한 장르적 매력이 더해지며 독특하고 화려한 판타지 모험의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하고, 드래곤캐슬 안팎을 넘나드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함께 환상적인 마법이 스크린에 눈부시게 펼쳐지며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와 친구들이 변함없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중무장하고 오랜만에 극장가를 찾아오며 반가움을 안기는 가운데, 특별히 이번 극장판에서는 ‘드래곤 하트’의 힘을 흡수한 크롱이 거대해지며 ‘자이언트 크롱’으로 깜짝 변신해 역대급 귀여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을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뉴 캐릭터 드래곤 왕 ‘아서’는 깜찍한 꼬마 용의 모습뿐만 아니라 멋지게 하늘을 누비는 성년 용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캐릭터 비주얼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동심을 불러일으키고, 드래곤캐슬을 빼앗으려는 악당 마법사 ‘게드’의 등장은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으며 영화의 몰입감을 높인다.

둠칫둠칫~ 신나는 OST와 율동으로 가득 채운 스크린!
다채로운 즐길거리 가득한 올여름 최고의 극장 필람 무비!

두 눈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가 펼쳐지며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를 예고하는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의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는 단연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뮤직비디오와 한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강한 OST이다. 먼저, 드래곤캐슬로 떠난 뽀로로와 친구들이 해머 드래곤이 살고 있는 해머타운 곳곳을 모험하는 “여기는 해머타운” 뮤직비디오 장면은 화려하고 신비로운 마을 곳곳의 환상적인 풍경들이 눈앞에 펼쳐지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전설의 매직워터를 만들기 위해 나선 ‘뽀로로’와 꼬마 왕 ‘아서’의 모습은 어린이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경쾌하게 수놓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귀여운 율동과 귀에 쏙쏙 박히는 흥미로운 멜로디는 관객들의 몸과 마음을 들썩이게 만든다. 이어, 두 번째 메인 주제곡인 “할 수 있어”는 어렵고 힘들어도 친구들과 함께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서정적이면서도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영화의 진한 여운과 감동을 전하며 무한재생을 유발한다. 이처럼 드래곤캐슬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려낸 신나는 뮤직비디오와 OST로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은 올여름 반드시 대형 스크린에서 경험해야 할 극장 필람무비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심심하실 때 근처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기 바래요
금일의 영화 뉴스였습니다. 고맙습니다